제인 도
육성 계산기
육성 재료 합계
캐릭터 육성 재료
스킬 레벨업 재료
스킬 정보
일반 공격
회피 스킬
지원 스킬
특수 스킬
콤보 스킬
일반 공격: 춤추는 칼날
일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전방을 향해 최대 6단까지 공격을 펼쳐 물리 피해를 준다.
회피: 잔영
회피을 짧게 탭하여 시전:
빠른 슬라이드 스텝으로 회피한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제인은 회피 횟수를 추가로 1회 보유하며, [열광] 상태 진입 전에는 두 가지 회피를 번갈아 사용하고, [열광] 상태 진입 후에는 회피 시 전방의 적을 뚫고 지나갈 수 있다.
특수 스킬: 공중 도약
특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공중으로 도약해 전방에 연속 발차기 후 휩쓸어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경직 저항 레벨이 증가한다.
콤보 스킬: 죄악의 꽃
[콤보 스킬] 발동 시 해당 캐릭터를 선택해 시전:
전방 넓은 범위 내 적에게 왕복 베기로 대량의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 시전 시 제인은 바로 [열광] 상태에 진입하고, [열광적 몰입]을 최대치까지 회복한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빠른 지원: 검은 가시
출전 캐릭터가 넉업되면 지원을 짧게 탭하여 시전:
전방의 적을 여러 차례 벤 후 아래로 찔러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핵심 패시브: 통찰
제인의 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해당 적은 [갉힘] 상태에 빠진다. 지속 시간: 10초
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[갉힘] 상태인 적에게 [강타]를 발동하고 [위축] 효과를 부여할 시 [위축] 효과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하며, [강타] 피해가 확률적으로 치명타를 발동한다. 기본 치명타 확률은 25%, 치명타 피해는 50%이며 제인의 이상 마스터리 1pt마다 해당 효과의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0.11% 증가한다.
열광
제인이 발동한 [극한 회피], [패링 지원] 혹은 시전한 스킬이 적에게 피해를 줄 시 [열광적 몰입]을 누적한다. [열광적 몰입]이 최대치까지 누적되면 제인이 [열광] 상태에 진입한다.
[열광] 상태에서 제인의 물리 이상 축적 효율이 25% 증가하며, 제인의 이상 마스터리가 120pt보다 높으면 초과한 이상 마스터리 1pt당 자신의 공격력이 2pt 증가한다. 해당 방식을 통해 자신의 공격력은 최대 600pt 증가한다.
제인이 [열광] 상태에서 시전한 스킬이 피해를 줄 시 [열광적 몰입]을 소모하며, [극한 회피] 혹은 [패링 지원]을 발동할 시 [열광적 몰입]을 회복할 수 있다. [열광적 몰입]을 소진하면 [열광] 상태가 종료된다.
대시 공격: 에지 점프
회피 시 일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1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, 전방 올려 베기로물리 피해를 준다.
2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, 전방 연속 베기로 물리 피해를 준다.
강화 특수 스킬: 공중 도약-휩쓸기
에너지가 충분한 상태에서 강화 특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공중으로 도약해 전방에 여러 차례 연속 발차기 후 휩쓸어 대량의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궁극기: 피날레
데시벨 레벨 [Maximum] 달성 시 궁극기을 짧게 탭하여 시전:
전방 넓은 범위 내 적에게 강력한 왕복 베기 후, 종결의 일격으로 대량의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 시전 시 제인은 바로 [열광] 상태에 진입하고, [열광적 몰입]을 최대치까지 회복한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빠른 지원: 루츠 점프
[열광] 상태에서 출전 캐릭터가 넉업되면 지원을 짧게 탭하여 시전:
전방의 적을 여러 차례 베어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추가 능력: 통점
파티에 다른 [이상] 캐릭터 혹은 자신과 진영이 같은 캐릭터가 존재할 시 발동:
제인의 물리 이상 축적 효율이 20% 증가한다. 적이 이미 속성 이상 상태인 경우, 제인이 해당 적에게 누적하는 물리 이상 축적치가 추가로 15% 증가한다.
일반 공격: 살코 점프
[열광] 상태 진입 시 제인이 [일반 공격: 살코 점프]의 사용 가능 횟수를 1회 획득한다.
사용 가능 횟수가 있을 때 일반 공격을 홀드해 시전:
전방을 향해 빠르게 연속 공격한 후, 종결의 일격으로 물리 피해를 준다.
연속 공격 중에 홀드를 유지하면 스킬의 지속 시간을 연장할 수 있으며, 일반 공격에서 손을 떼면 미리 종결의 일격을 시전할 수 있다.
연속 공격 중에는 경직 저항 레벨이 증가하고, 받는 피해가 40% 감소한다. 종결의 일격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[열광] 상태에서 시전한 [일반 공격: 살코 점프]가 적에게 피해를 줄 시 [열광적 몰입]을 회복할 수 있다.
대시 공격: 허상 찌르기
[열광] 상태에서 회피 시 일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전방을 향해 세 번의 빠른 돌진 베기로 물리 피해를 준다.
패링 지원: 마지막 방어선
출전 캐릭터 피격 직전에 지원을 짧게 탭하여 시전:
적의 공격을 패링하고 대량의 그로기 수치를 누적한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회피 반격: 재빠른 그림자
[극한 회피] 발동 후 일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1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, 전방의 적을 여러 차례 벤 후 아래로 찔러 물리 피해를 준다.
2단 회피에 이어서 사용하면, 도약 후 전방의 적에게 세 차례 연속 공격으로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지원 돌격: 돌풍 휩쓸기
[패링 지원] 시전 후 일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공중으로 도약하여 적을 빠르게 벤 후, 전방 넓은 범위에 다시 휩쓸어 베기로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회피 반격: 재빠른 그림자의 춤
[열광] 상태에서 [극한 회피] 발동 후 일반 공격을 짧게 탭하여 시전:
전방의 적을 여러 차례 빠르게 베어 물리 피해를 준다.
스킬을 시전하는 동안 무적 효과를 보유한다.
핵심 스킬
핵심 패시브: 통찰
제인의 공격이 적에게 명중 시 해당 적은 [갉힘] 상태에 빠진다. 지속 시간: 10초
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[갉힘] 상태인 적에게 [강타]를 발동하고 [위축] 효과를 부여할 시 [위축] 효과의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하며, [강타] 피해가 확률적으로 치명타를 발동한다. 기본 치명타 확률은 25%, 치명타 피해는 50%이며 제인의 이상 마스터리 1pt마다 해당 효과의 치명타 확률이 추가로 0.11% 증가한다.
추가 능력: 통점
파티에 다른 [이상] 캐릭터 혹은 자신과 진영이 같은 캐릭터가 존재할 시 발동:
제인의 물리 이상 축적 효율이 20% 증가한다. 적이 이미 속성 이상 상태인 경우, 제인이 해당 적에게 누적하는 물리 이상 축적치가 추가로 15% 증가한다.
핵심 스킬 강화
[핵심 패시브: 통찰] 스킬 레벨+1
[핵심 패시브: 통찰] 스킬 레벨+1
[핵심 패시브: 통찰] 스킬 레벨+1
[핵심 패시브: 통찰] 스킬 레벨+1
[핵심 패시브: 통찰] 스킬 레벨+1
[핵심 패시브: 통찰] 스킬 레벨+1
형상 시네마
범죄 고문
[일반 공격: 살코 점프]의 사용 가능 횟수 최대치가 1회 증가하고, [열광] 상태에서 제인의 물리 이상 축적 효율이 추가로 15% 증가하며, 동시에 이상 마스터리 1pt마다 자신이 주는 피해가 0.1% 증가한다. 최대 증가: 30%
근주자적
제인의 공격이 [갉힘] 상태인 적에게 명중하거나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[갉힘] 상태인 적에게 [강타] 발동 시, 해당 적의 방어력을 15% 무시하고 강타 피해가 치명타를 발동하면 해당 치명타 피해가 추가로 50% 증가한다.
무명인
[일반 공격], [회피], [지원 스킬], [특수 스킬], [콤보 스킬]의 스킬 레벨+2
유연한 리드
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[강타] 혹은 [혼돈] 효과 발동 시 모든 파티원이 주는 속성 이상 피해가 18% 증가한다. 지속 시간: 15초
비축하는 습관
[일반 공격], [회피], [지원 스킬], [특수 스킬], [콤보 스킬]의 스킬 레벨+2
「지저분한」수단
[열광] 상태에서 제인의 치명타 확률이 20% 증가하고, 치명타 피해가 40% 증가한다. 파티 내 임의의 캐릭터가 적에게 [강타] 효과 부여 시 제인은 바로 [열광] 상태에 진입하고 [열광적 몰입]이 최대치까지 회복되며, [강타] 피해가 치명타를 발동할 시 추가로 타깃을 한 번 더 공격해 제인 이상 마스터리의 1,600%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준다.